일을 통해서 우리는 직업적으로, 개인적으로 성장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리더십을 향상시키는 방법, 도전적인 과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능력과 재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면접을 잘 볼 수 있는지, 조직 심리학, 소비자 심리학에 연관된 측면은 무엇인지, 또는 일터에서 코칭이 어떤 도움이 되는지를 알아봅니다.

일과 관련된 피로의 다양한 측면

일과 관련된 피로는 다양하게 찾아온다. 어떤 타입은 당신이 직장을 벗어난 후에도 오래 지속되어 영향을 준다. 그래서 이를 식별하고 이해하는 것이…

스페인의 가짜 프리랜싱 문제

가짜 프리랜싱 상황은 회사가 독립 계약자를 고용하여 혜택을 제공하지 않고 정규 직원의 일을 수행하도록 하는 경우를 말한다. 이는 일부 비즈니스에서 사용하는 불법적인 비용 절감 전략이다. 경제 위기 이후, 가짜 프리랜싱이 증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정규 직원을 고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세금…

긴급 상황에서 사회복지사의 역할

지역사회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재난이 일어날 때 다른 전문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야만 한다.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사회복지사들의 목표는 사회 개입을…

일 동기부여 이론

일은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잠자는 시간과 자유 시간을 즐기는 데 드는 시간을 고려하면 일은 삶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일 동기부여를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뒤에 소개될 세 가지 ‘일 동기부여 이론’을 적용할 곳이 바로 직장이다. 우리는 일로 재정적…

스트레스가 협상에 미치는 영향

누군가에게 결정을 내리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협상 전략이다. 목표는 상대방을 교란하는 것이다. 중요한…

팀을 하나로 뭉치는 방법

직장 내에 구성되는 팀은 보통 그들이 달성하고자 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해 명확하고 정의된 목표를 추구한다. 일반적으로, 리더는 이러한 목표를 설정하고 팀은 구조를 따른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팀이 수립한 협력 수준과 협력 수준에 달려 있다. 이런 이유로, 어떤 프로젝트에서든 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