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의 동반자에게 보내는 러브 레터

02 7월, 2017

당신은 내게 단어로 표현할 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나를 사랑해주는 따뜻한 두 팔과 나에게 삶을 주는 속삭임 말이다.

우리는 함께 훌륭한 팀을 이루고 우리는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 안에는 연인에 대한 열정과, 애인에 대한 열망과, 결혼에 대한 약속이 살고 있다. 당신과 나는 언제나 아이들같을 것이고, 약간 청소년같을 것이며, 때때로 진지한 생각에 대한 죄책감을 가지는 어른일 것이다. 그러나 누구보다도, 우리는 서로의 삶의 동반자이다.

“나는 당신에게 이 멋진 오후 중 한 번을 함께 마른 낙엽 위를 걷자고 초대할 만큼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과 자갈을 차는 동안 함께 걷고 사랑에 대해 이야기할 만큼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미친듯이 웃고, 아무것도 아닌 일에 함께 취하며, 여유롭게 길거리를 거닐만큼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내가 가장 자주 가는 장소에 가고 내가 어디에 앉아서 당신에 대해 생각하는지 알려줄 만큼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의 웃음소리를 밤새 내내 들을 만큼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을 절대 보내주지 않을 만큼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을 진실에 대한 열정과, 이전 방식의 사랑과, 영혼을 다해 사랑하며,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을 만큼 사랑합니다.”

하이메 사비네스. 멕시코 시인

당신은 내가 떨어질 때 가장 좋은 매트리스이다. 당신은 추운 겨울에 나의 따뜻한 코트이다. 당신은 가장 힘든 순간의 신선한 공기이다. 나의 태양이며 나의 별이고, 나의 삶을 채워준.

Sun and moon

이것이 당신이 나를 믿을 수 있는 이유다. 둘 또는 열이 아닌, 나를 믿어라. 나의 방패와, 나의 검과, 나의 모든 기사도를 믿어라.

당신과 나 사이에는 매우 특별한 단어와 문구로 이루어지고 우리만의 특별한 신뢰로 만들어진 다른 언어가 있다.

나는 당신이 그립지만 너무 많이는 아니다. 이것은 당신을 믿을 없을만큼 특별하게 한. 당신과 함께라면 나는 생각하고, 말하고, 울고, 웃고, 꿈꾸고, 그 어떤 선율에도 춤춘다. 우리는 서로의 과거이고, 현재이며, 미래이다.

우리는 완벽하게 불완전하다

오직 당신과 나만이 멀리서도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

우리는 함께 완벽하게 불완전하지만, 우리에게 문제가 있어서가 아니다. 그보다는 우리가 어떻게 해결해야 할 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사랑은 높고 낮은 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당신이 완전히 즐길 수 있는 방법과 어려움과 갈등을 극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는 이유이다.

자연스럽게, 나는 당신의 모든 표정을 흠모하지는 않는다. 나는 심지어 내 자신의 모든 표정을 흠모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그건 어느 정도 미친 것일 테니까! 그러나 내가 세상 그 무엇과도 절대 바꾸지 않을 한 가지가 있다. 그건 삶의 어떤 단계라도 당신 곁에서 헤쳐 나가는 것이다.

당신이 화날 수도 있고, 내가 화날 수도 있고, 때때로 우리는 서로를 실망시킬 수도 있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한 약속들을 지키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불완전함을 함께 견뎌냄으로 인해 함께 성장할 수 있다.

내가 당신을 꼭 붙잡고 있는 동안 날 꽉 붙잡아라

“내가 당신을 어루만졌을 때, 나는 내가 내 평생 동안 빈 손으로 살아 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알레한드로 조도로프스키

나와 당신 우리 둘 모두의 목소리. 그리고 우리 안의 아이들. 내가 당신만을 위해 가지고 있는 애정과 우리가 함께하는 순간들. 우리는 둘 다 만일 무언가가 우리를 지탱한다면, 그건 작고 일상적인 것들의 연결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사랑의 관계이루어진 바탕이다.

만일 당신의 세계가 무너져 내린다면, 나의 세계로 와서 우리는 함께 다시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만일 나의 세계가 무너져 내린다면, 나는 당신의 세계로 가서 함께 다시 만들 것이다. 그것이 우리의 방법이다.

Painting my heart with love

나는 당신을 결점까지 깊게 사랑한다

우리의 관계가 현실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에 기반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세상에 당신 한 사람 뿐이고, 그것이 당신을 특별하게 만든다. 만일 내가 평행 공부를 하며 시간을 낭비했다면, 나는 당신과 함께하는 현재를 즐길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에게서 내 열망을 찾지 않으며 당신이 나의 공허함을 채워 주기를 원하지도 않는다. 우리는 완전하며 완벽한 사람들이다. 함께 변화하고 성숙해지는 것은 무한한 기쁨이다.

그리고 아니, 나는 당신이 필요한 게 아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더 좋아하며, 당신과 함께 경치를 즐기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그것이 사랑이기 때문이며, 의지하지 않고 서로 아끼며, 사랑받는다는 것을 느끼는 것이기 때문이다. 감정적인 감옥없이 기회가 우리에게 부과하는 제한과 함께 사랑하는 것이다.

또한 당신에 대한 나의 열망은 사라지지 않고 계속 자라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