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섹션에서는 심리학에 관한 최신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문학적 주제, 글, 철학은 물론 다양한 스토리와 교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음악, 책 등 여러 다양한 문화는 우리의 마음을 자극하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스티븐 핑커: 진화심리학의 아버지

1954년 몬트리올에서 태어난 스티븐 핑커 (Steven Pinker)는 진화심리학의 아버지로 불린다. 또한, 그는 과학자, 언어학자, 작가이기도 하다. 스티븐 핑커는 아이들의 인식과…

보석의 목적은 무엇인가?

보석의 주된 목적은 피고가 특정한 법적 절차에 의해 통제되도록 하는 것이다. 피고는 철저히 통제되어 나중에 그들이 조건을 준수했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우리는 보석을 완전한 자유와 징역 사이의 그 무언가로 정의할 수 있다. 변호사들은 이 개념을 개인적인 예방책으로 이해한다. 보석은…

과연 자선은 연대와 동일한 것일까?

현대사회에서 빈부격차의 증가는 인구의 상당 부분이 매우 제한된 자원으로 살아남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매일 미디어에서 전 세계의 인간들에게 일어나고…

겸손과 부끄러움의 경계선

겸손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문제다. 어떤 사람들은 겸손을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경계선을 세우고 자신을 사회적으로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반면에 다른 사람들은 겸손이 수줍음이나 억지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겸손의 단점이 장점보다 크다고 믿는다. 하지만 우리가 물어야 할 가장 중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