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이 말로 이어질 때 신뢰가 형성된다

2018-05-20

행동이 말로 이어지게 될 때 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한다. 인도의 위인, 마하트마 간디가 간단하고 예리하게 말했듯이, “행동은 우선 순위를 표현한다.” 행동은, 그 사람의 진실함과 진정성을 보여준다.

행동은 당신의 말을 지지할 수도 있고, 모순되게 만들 수도 있다. 같은 방향으로 향하고 동일한 의도를 나타내는 행동을 동반한다면, 당신의 말에는 더더욱 깊은 신뢰감이 드러날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말을 지지할 때, 당신은 당신이 표현한 욕망, 약속, 사과 및 의도 등이, 모두 사실임을 보여줄 수 있다. 이것은 신뢰를 낳고, 긴장을 풀어주고, 경계심을 풀어줄 수 있다.

특히 중요한 사람을 쉽게 신뢰한다면, 이 사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말하는 것과, 그들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하는지, 그 사이의 일관성을 기반으로 하여, 그들을 신뢰한다. 그들의 말로 충분하기 때문에, 강제로 계속하도록 요구할 필요가 없다. 물론 선천적인 이유로 감정을 제대로 드러내지 못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자신의 옆에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행동이 말로 이어질 때 신뢰가 형성된다

사람들이 그렇게 아름다운 것을 말하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신뢰하는 사람들이 있다약속은 잘 하지만, 정작 나중에 사람들을 지킬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람들이 그 예이다.

행동이 말로 이어질 때 신뢰가 형성된다

우리의 말을 통해서 확인하는 행동을 동반하지 않으면, 그 신회는 깨지기 쉬워진다. 그들은 신뢰를 망치더라도, 그 신뢰를 되찾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한 가지를 말하고, 또 다시 완전히 다른 말을 손바닥 뒤집듯이 말하는 사람을 믿을 수 없게 된다. 그러나, 동시에 자신이 반응하지 못하는 것은, 또한 자신의 삶에서 우선 순위를 정하는 이유를 보여준다.

당신의 마음을, 우리를 아름답게 돌보는 단어로 가득 채운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보자. 어떻게, 당신은 그러한 아름다움과 희망에 젖은 채, 자신을 드러내지 않으려고 할 수 있을까? 사람들은 신뢰를 원한다. 우리는 당연히 우리를 싫어하고 해치려는 사람을 피하려고 한다. 우리는 시간이 지나면서, 그 손상이 쌓이면서 벽을 쌓기 시작한다. 그러나, 우리는 진정으로 신뢰를 원한다.

신뢰는 안정과 평화를 가져온다

신뢰는 우리가 제정신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보안과 안정감을 가져온다. 우리는 일관성이 필요하다. 감정의 불일치는 우리를 버리고, 우리를 불안하게 만들고, 우리에게 끊임없이 경고를 전한다. 그러므로 누군가가 반복적으로 우리의 신뢰를 깨뜨릴 때, 우리는 한 발짝 물러설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

여성

우리가 신뢰를 중요시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관계에 짓눌려 죽을지도 모른다. 우리가 우리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아무도 우리를 존중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아름답지만, 동시에 깨지기 쉬운 신뢰의 선물을, 바로 누가 우리에게 제공하는지, 진지하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로는 이것이 용기있는 행동이다.

행동은, 자신의 말을 뒷받침하는 사람들을 찾는다. 자신의 감정 비추는 방법이 확실하지 않다면, 그 감정에 대해 가볍게 말하지 마라. 당신이 약속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어떤 약속도 하지 마라. 자신의 말에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자. 당신이 하는 말과 행동 사이에 일관성이 있을 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신뢰와 안정감을 얻고, 또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결과적으로 자극적인 인지 부조화를 피할 수 있다.

“희망에 따라 사는 사람은, 빨리 죽기를 바란다.” -벤자민 프랭클린

거짓된 희망이 우리를 실체가 아니라 공허함으로 채우려 한다

신뢰와 안전은 중요한 감정적인 인간 관계의 기본 축이다 . 당신은 많은 친구들을 가질 수 있지만, 정작 진정한 친구들은 찾기가 쉽지 않다. 당신은 그들이 항상 당신 옆에 있기 때문에, 그들은 진정한 친구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의 말과 행동이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의 관계를 위협할 수 있는 불안감은 자연스레 없어지게 된다. 문제가 생기면, 당신의 말을 배반하기 전에 마주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불꽃놀이

거짓된 희망을 가지고 살고, 절대로 오지 않을 행동을 기다리고, 말하자마자 곧바로 사라지는, 그런 말을 원하는가? 아니면 진실을 원하는가? 결국 고통스러워질 뿐이다. 결국 다른 사람이 느끼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궁극적으로, 진실은 항상 길을 보여 주며, 수평선에 있는 신기루의 거짓 희망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