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 관한 7가지 바이킹 속담

24 12월, 2019
삶에 대한 7가지 바이킹 속담은 이 사회가 단지 정복에 대한 열정으로 이룩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그럼 이 7가지 속담이 무엇인지 계속 읽어보자!

현재 세계를 더 잘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과거를 공부하는 것이다. 뿌리를 분석하면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해답의 문이 열린다. 바이킹 속담은 이러한 경우의 완벽한 예로 바이킹의 삶과 죽음, 사회와 인간의 진화에 대한 흥미로운 관점을 제공한다. 많은 사람들은 바이킹이 전쟁, 약탈, 죽음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야만적인 해적들의 무리였을 뿐이라고 믿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킹은 위대한 지식의 원천을 만들었다. 바이킹 속담은 그 훌륭한 예이다.

사실, 속담을 넘어 바이킹의 사회는 인상적인 우상화와 전설을 창조했다. 이것들은 작가 J.R.R. 톨킨과 같은 재능 있는 예술가들에 의해 사용되었다. 톨킨은 바이킹의 이야기를 지구를 창조하는 근거로 사용했다. 또 다른 예는 히어로 영화 덕분에 전세계에 알려진 마블의 캐릭터들이다.

바이킹족에게는 폭력적인 약탈자에 지나지 않는다는 부당한 단순화 이상의 무언가가 있다.

역사학자들은 바이킹이 성공한 상인이고 장인이었다고 말한다. 또한, 바이킹은 현대에 이르기까지의 우화와 이야기들을 아름다운 보석들로 매끄럽게 만들었다.

바이킹의 종교와 우상화는 매우 풍부하고 복잡했다. 아마도 당신은 바이킹 속담들을 읽음으로써 이러한 자질들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1. 바이킹 속담: 힘을 경계하라

“당신이 힘있는 사람들과 체리를 먹는다면 당신 코에 뼈가 들어오는 위험을 무릅쓸 것이다.”

요즘 매우 인기 있는 속담은 “사람은 그가 몸 담고 있는 회사에 의해 알려져 있다.” 바이킹은 이것을 알고 있었다.

위험한 우정, 특히 힘이 있는 사람들과의 우정은 겸손하거나 약한 사람들에게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그런 사람들은 무언가를 잃을 때 잃을 것이 너무나 많기 때문이다.

바이킹 속담 2

2. 바이킹 속담: 항상 조심해야 한다

“장소에 들어가기 전에 나갈 수 있는 곳을 분석하라.”

위대한 전사임을 제쳐 두더라도 바이킹은 현명했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을 신중하게 만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장소, 대화, 새로운 직업 또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 항상 탈출 계획을 세워야 한다. 장소, 공간, 직업 또는 비즈니스 모험을 어떻게 벗어날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

그렇지 않으면 탈출구가 없는 골목에 서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3. 우정

“충실한 친구를 찾을 수 있고 친구가 유용하기를 원한다면 마음을 열고 선물을 보내며 자주 여행해서 만나야 한다.”

바이킹 사회는 우정, 동지애 및 교제를 소중하게 여겼다. 바이킹 속담에서, 당신은 바이킹이 당신의 지지층을 돌보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는 걸 볼 수 있다.

4. 신중함

“분별 있고 맑은 정신만큼 좋은 것은 없다. 먼 땅에서 금보다 더 유용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곤경에서 구해 주는 것이다.”

이 바이킹 속담은 분별력 있고 신중한 것의 중요성을 상기시킨다. 지능과 지혜가 없다면 세상의 모든 돈조차도 당신을 구할 수 없을 것이다. 지성과 지혜는 세상의 경계에서조차 어떤 문제나 혼란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이 사회에는 가장 용감한 선원들이 있었다는 것을 잊지 마라. 사실, 그들은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이전에도 미국에 도착했다.

5. 자신의 삶을 살라

“살아 있는 동안 희망을 가지고 살아라. 민첩한 사람은 언제나 앞으로 나온다. 저택의 불꽃을 보았지만 문 앞에는 죽은 사람이 누워 있다.”

당신은 또한 바이킹이 좋은 음식과 즐거움을 좋아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바이킹에게 인생은 언제나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었다. 죽음은 자연스러운 과도기였고 발할라는 전사들을 기다렸다.

6. 바이킹 속담: 다른 사람을 너무 무시하지 마라

“농담하는 자의 집은 결국 불에 타들어간다.”

이 바이킹 속담은 여러 가지로 해석할 수 있다. 한편으로는, 당신에게 주의에 대해 뭔가를 말하려고 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주위에 무엇이 있는지 관심을 갖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인생에서 신중하고 분별력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바이킹 속담 3

7. 손 안에 든 새의 가치는…

“포로가 된 왕보다 자유로운 새가 더 낫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다른 방법으로 사용했다는 현명한 속담으로 오늘의 글을 마무리하고자 한다. 권리를 보호하거나 소원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종종 다른 사람들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따라서 당신은 자신의 자유를 포기하는 것에 매력을 느낄지도 모르고, 순간적인 열기에 그것을 희생할 수도 있다. 이 바이킹 속담은 당신이 이를 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