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넘어서 보자

19 5월, 2018

나는 오늘 나의 성찰에 대해 이야기하고, 내가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받아들이며,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기 위해 거울 앞에 앉았다. 처음으로 거울 속 나의 신체적인 모습을 넘어서 보고 진정한 내 자신을 이해하기 위해서이다 – 내가 경험한 모든 일들이 축적되어 만들어진 나 말이다.

오늘, 나는 인생이 피부 반영된다는 것을 배웠다. 그들은 눈이 영혼의 거울이라고 말하지만, 희망의 문이기도 하다. 그러나, 때로는 거울을 들여다 보며, 우리의 겉모습인 외모만 보지 않고, 우리가 육체와 뼈로만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경험과 희망과 꿈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알기가 어렵다.

우리는 단지 육체와 뼈뭉치가 아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모든 것, 우리가 될 모든 것이다.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넘어서 보자

우리의 주름은 우리의 눈 주위의 걱정과, 입 주위의 웃음을 나타낸다. 그들은 말하지 않은 말뿐만 아니라, 우리가 나중에 불쾌하게 하고, 후회하는 말을 반영한다. 그들은 우리의 일부이며 우리가 누구인지를 보여주는 부분이다.

당신이 거울을 들여다 보면, 당신의 영혼을 들여다 보는 것은 꽤 어려울 것이다. 우리는 미래를 바라 보지 않고, 그저 우리의 과거를 후회할 때, 우리가 얻은 것을 소중히 생각하지 않고, 잃어버린 것을 고집할 때, 자기를 완벽하게 보이게 하려고 할 때, 도자기처럼, 삶의 경험이 없는 생명력 있는 인형에 지나지 않게 된다.

거울 속 얼굴

과거로부터 배우자

그러나 우리는 눈을 만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다. 우리는 과거이며, 우리의 피부에, 그 흔적이 남아있다. 과거는 우리가 어디서 왔는지를 보여주지만, 우리가 어디로 갈지는 결정하지 못한다. 우리는 다음 단계를 수행할 위치를 스스로 선택하는 입장에 놓여있다.

그러나 과거에 매달리지 않고, 그저 배우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과거는 우리가 누구인가의 일부임을 알려주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정의하지는 않는다. 우리의 기초를 구성하는 것은 벽돌이지, 내부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과거에 대한 반성의 결과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자. 우리는 또한 우리가 내일이 되기 위해 무엇이건 사용해서 싸우고 있다. 우리는 과거를 존중하고 실수로부터 배우지만, 우리가 취하는 모든 단계를 결정하게 두어서는 안 된다.

당신이 포기하고, 당신의 과거가 당신의 현재가 되게 둔다면, 당신은 삶의 단순한 구경꾼일 뿐이다. 진정한 삶이 멈춰버릴 것이다.
거울 앞 여자

미래는 있어날 수 있는 것을 반영한다

나의 반성을 듣고, 거울에서 내가 보고 싶었던 미래에 대해 두려워하지 말고,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위해서, 나의 싸울 의지가, 나의 과거에 저지른 실수보다 더 가치 있다고 이해하게 되었다. 항상 현실을 정확하게 바라볼 필요는 없지만,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수행해서, 달성할 수 있게 된다.

원하는 미래를 구축하는 데에는, 모두들 시간이 걸리지만, 당신이 인내심을 갖는다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그에 관계없이 오래도록 포기하지 마라. 역경과 실수에서 배우는 기술, 그리고 자신을 넘어뜨린 돌부리에서 자신을 분리할 수 있는, 여러 지능의 신호에 직면하여 계속하는 것이, 바로 당신의 강점이다.

오늘, 나는 거울 앞에 앉아서, 나 자신의 성찰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는 내가 살아온 모든 것임을 깨달았고, 내가 원하는 모든 것으로 성장할 것이다. 우리가 을 위해 싸우고, 실수를 통해 배우는 것은 내 손에 달려 있다. 결국 우리가 꿈꾸는 이미지 이상으로, 자신을 알게 되면 우리의 꿈은 실현될 수 있다. 이 세상의 그 누구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현명한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