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에 대한 5가지 적

· 2017-02-16

학생, 전문가, 어머니, 아버지 등 모두가 달성할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것이 건강이나 신체 연마나 그 무엇이 되었든 말이다. 때때로, 우리는 이러한 길을 포괄적으로 보며, 목적을 위해 싸우는 것이 전념의 문제라는 사실과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매일의 행동이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잊는다.

따라서 목표를 향해 나아갈 어떤 것이 발목을 잡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1. 게으름

청소하지 않고 하루 종일 잠옷 차림으로 침대에 더 오래 누워 있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런 순간은 2-3일의 휴식일을 위해 미뤄져야 한다.

눈을 뜨자마자 운동하는 것은 마법같은 치유를 불러온다. 라디오는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으며, 이러한 하루의 전주곡은 훨씬 더 기쁘게 느껴질 것이고 하루 종일 든든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하루 중 다시 피곤함을 느낀다면, 당신이 하루 동안 해낸 일을 생각하며 잠자리에 드는 것이 얼마나 기분이 좋을지를 생각하라.

Bicyle balloons

2. 전날에 준비하지 않는 것

전날 밤에 20분이 채 걸리지 않는 가지 습관 당신의 삶을 멋진 방법으로 단순하게 만들 수 있다. 우리가 마주하는 “사소한” 일들의 거의 50%전날 미리 계획하는 것으로 방지할 있다.

다음날 입으려고 생각 중인 윗옷과 바지가 깨끗하고 다림질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눈을 떴을 때 바로 볼 수 있는 의자에 의상을 걸쳐 놓아라. 그러면 그냥 입으면 된다! 가방이나 핸드백에 필요한 모든 종이와 도구를 미리 챙겨 놓아라.

정오에 휴대폰 배터리가 다 나가는 것과, 11시까지 내야 하는 서류와, 저녁상을 위해 사야 하는 물품 목록을 기억하라. 약을 먹어야 하거나 중요한 전화를 해야 하는 경우 알람을 설정해 놓아라. 그 날이 훨씬 더 즐거워질 것이다.

3.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것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며 너무 많은 시간힘을 낭비한다. 당신은 스스로의 참고 대상이며 모든 사람은 일상에서 부딪히는 사소한 불편함과 문제를 가지고 있다.

sprouts

4. “거슬리는 생각을 위한 시간”을 설정하지 않는 것

당신이 직장이나 학교에 있을 때, 갑자기 당신의 정신을 산만하게 하는, 바로 그 순간 해결할 수 없는 일들에 대한 생각들이 머릿속에 파도처럼 흘러넘치는 순간이 자주 있는가? 휴가, 어제 있었던 고객과의 상의, 주별 쇼핑, 고지서, 전화선 취소…

하루의 끝에 이러한 일들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따로 내는 것이 좋다. 이 모든 생각이 밀어닥칠 때, 그 생각을 적어 놓고 “나중에 처리하자” 라고 말하라. 나중에 바쁘지 않을 때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해결 방법을 생각하고, 주중 어느 시간에 처리할 것인지 생각하라.

girl studying

5. 동기부여의 결여

우리의 현재 일들을 완료하도록 동기를 부여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현재의 상황이 어떻든지 간에, 뒤돌아보고 얼마나 멀리 왔는지 인식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필요 이상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걱정하지 말고, 바쁘게 생활하라. 이 모든 것들로부터 스스로를 해방하는 것은 당신의 꿈이 더 이상 받침대 위에 있지 않고, 당신이 손을 뻗으면 닿을 위치까지 가까워졌다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해준다.

가서 잡아라, 용사여!

feet on p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