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에서 마주친 모든 사람은 내 이야기의 일부이다

내 인생에서 마주친 모든 사람은 내 이야기의 일부이다

마지막 업데이트: 09 6월, 2018

내 인생에서 마주친 모든 사람은, 내 이야기 ​​속의 등장 인물이 된다. 내가 지금 함께하는 사람은, 정말로 그들이 나에게 주었던 크고 작은 것들의 모음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모든 것을 어떤 식으로건, 나에게 무언가를 남겨두었다. 그들 중 일부는 자주 기억될 수 있다. 정작 다른 사람들은 잊어버리고 있지만, 그들은 내가 오늘날, 나 자신이 누구인지 알게 해준다. 그래서, 과거로부터 무엇인가를 바꿀 수 있거나, 지금과는 다른 결정을 내릴 수 있다면, 나는 지금의 나와는 더 이상 같은 사람이 아니게 된다. 내가 지금까지 겪은 모든 일들이, 지금의 나를 만들어주었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나를 성장하게 만들고, 모든 것이 내 이야기에 반영될 것이다

내 인생을 통과하는 모든 것이, 나에게 그 흔적을 남긴다는 것이, 항상 즐겁고 긍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때로는 운이 좋게도, 나를 채우는 사람과 나란히 걷게 될 수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채, 다른 사람과 갈등을 빚고, 부딪치게 되면, 나의 이야기를 들려주기는 싫어질 수도 있지만, 하지만 결국에는 해야 한다.

한 방법, 그리고 다른 방법들, 이 모든 일들이 나를 성장하게 한다. 긍정적인 경험과 마법과도 같은 경험, 부정적인 경험, 불쾌한 작별, 이 모든 경험들이 말이다.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은, 좋건 싫건, 우리에게 영향을 준다. 그들 없이는, 나는 내가 무얼 하고 싶은지조차도 모를 테니까.

내 인생에서 마주친 모든 사람은 내 이야기의 일부이다

나의 이야기: 나 자신이, 내 이야기를 해석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 경험을 어떻게 배치하는가이다. 나에게 일어난 일과,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자. 나는 그것을 무엇과 통합시킬 수 있을까? 나는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와 반대로, 나는 멈춰버리고, 바닥으로 추락하게 될까? 나는 어떻게 선택을 해야 할까?

이 마지막 질문은 좋은 질문이다. 왜냐하면 내가 나 자신을 비난하는 말에 의해 정의될 수 있도록 놔둬버리면, 내가 산산조각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내 이야기에 긍정적인 것들만 받아들일 수 있다면, 나는 비현실적인 세상에서 살게 될 것이다. 반면에, 긍정과 부정 사이의 균형을 찾을 수 있다면, 나는 나 자신이 실제로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다.

이 모든 것이, 내가 생각하도록 인도하며, 심지어 나 자신이 사람들의 절정과 삶의 경험을 알도록 하며, 나 자신이 원하는 사람으로 자신을 바꾸기 위해, 행동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나 자신이다. 그래서, 나는 먼저 나 자신을 기분 좋게 만드는 것들을 넣으려고 노력할 것이고, 나머지 경험들을 통해,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고, 그것이 무엇이 나를 불행하게하는지 이해하는 방법을, 비로소 익힐 수 있게 될 것이다. 어쩌면, 나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나의 경험을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내가 겪은 모든 일은 내 이야기의 일부이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나는 누군가를 만나거나, 새로운 상황에서 자신을 발견할 때마다, 나 자신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부분을 발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의 인간 관계는, 내가 뭘 좋아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보여주며, 내가 새로운 일을 할 때도, 마찬가지이다. 이에 대해 생각할 기회를 주는, 특별한 인연이 될 것이다!

“나 자신을 제대로 이해하면,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이, 나를 나 자신으로 인도할 것이다.” – 칼 융

책

내 인생에서 마주친 모든 사람은 내 이야기의 일부이다

그래서 나는 아무 것도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한 모든 결정이 내 이야기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만든 결정이나 내가 남긴 사람들의 마음이기 때문이다.

내가 잘못한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나는 과거에 남아 그 실수를 고치려고 애쓸 수도 있소고, 아니면, 나는 그저 그 실수를 나의 인생의 단편으로 여긴 채, 앞으로 나아갈 수도 있다. 나는 후자를 선택한다. 왜냐하면 나는 지금 내가 누구인지, 그리고 앞으로 내가 나아갈 이야기를 스스로 선택하고자 하기 때문이다.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
내 이야기의 주인공은 나야
Wonderful MindRead it in Wonderful Mind
내 이야기의 주인공은 나야

여기서, 나는 내 삶의 주인공, 내 이야기의 주인공이라고 과감히 선언한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내게 기대하기 위한 존재가 아니다. 나는 내가 하는 일, 말하는 것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선언하며,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는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