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시기가 진정한 친구를 데려온다

· 2017-09-26

우리 인생의 특정 친구들은 우리가 가장 힘든 순간에 넘어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우리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자신의 시간과 애정을 보여주는 친구들 말이다. 아무 보답도 바라지 않고 우리가 기대어 울 수 있는 어깨. 그 대신 그들은 우리가 힘든 시기에 너무나도 필요했던 감정적인 안정을 얻었을 때 만족감을 얻는다. 이들이 진정한 친구들이다. 힘든 시기가 진정한 친구를 데려온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바로 그렇기 때문에, 최악의 순간에 최고의 순간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진실한 사람들을 찾을 수 있는 것이다. 이 사람들은 현실을 향한 닻과도 같기 때문이다. 그들은 지지를 해주는 근원이자, 인생의 자물쇠이고, 그 자물쇠가 매달고 있는 좋은 일들이다.

그래서 우리의 시간이, 포장이 되었건 그렇지 않던, 놀라운 선물인 것이다. 효혜에 기반한 선물 말이다. 우리가 매우 조심스럽게 전달하며, 받는 사람이 감사하는 선의. 아무 이유나 여기에 적합하지는 않다.

눈물이 나는 눈

어려운 시기의 기초인 감정적인 대화

우리는 주변 사람들이 속뜻을 읽을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무슨 일이야?”라는 질문에,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야.”’라고 대답한다. 또는 단순히 간단한 단어만 말한다. 우리는 가장 고통스러운 감정적인 경험을 말로 표현할 날카로워지는 실수를 범한다.

이는 기대에 기반한 마법적인 생각에서 기인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주어진 모든 순간에 어떻게 알아차리고 행동할 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는 실수이다. 그리고 그 결과로, 우리는 불공정해진다.

그러니 조심하라!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갈등이나 불편함을 알아챌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는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주의하라. 우리가 우리의 이야기를 명쾌하게 전하지 않는다면, 주변의 많은 사람들은 우리 상태의 심각성을 이해하지 못할 있다.

추리 게임을 시작하는 건 위험하다. 이미 당신도 경험했듯이, 우리가 “예상”에 따라 움직인다면, 커다란 실수를 범하는 일은 흔하다.

여자의 머리

관계 내에서, “그렇게 했을 거야”나 “알아차렸어야지”같은 말은 적용되지 않는다. 아니다. 우리의 기분을 알리고 직접적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중요하다. 어떻게 생각하든, 이것이 당신을 약하게 만들진 않는다.

우리의 전투와 이야기를 들려줄 상대를 신중하게 고르는 것은 중요하다.

우리는 인생에 누구를 들일지 결정한다. 따라서, 누군가 우리를 실망시킨다면, 우리는 최대한 객관적으로 우리 자신의 태도돌아볼 필요가 있다. 우리는 “내가 사람이었다면, 나는…”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아야 한다. 그 대신, 갈등과 실망에 다른 단어를 대입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반대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노력하고, 우리 자신의 입장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의 입장을 생각해야 한다. 그들의 생각 패턴, 감정, 현실로 들어가야 한다. 이는 훨씬 많은 실망을 방지할 것이다.

움직이는 손

대화가 흘러갈 때: 감정적인 지지

당신이 특히 필요할 때 인생에서 “그 자리에 있어줄” 친구를 가지는 것은 정말 기적적인 일이다. 이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포옹과 함께하는 침묵은 감정적인 공허함이 우리를 쫓을 우리를 완전하게 준다.

그들의 영속성은 진정한 감사, 친절, 관계의 변화, 번영, 감당할 수 없는 깊고 깊은 슬픔, 단절, 조급함, 절박함, 자기 기만 앞에서 드러난다.

새를 풀어주는 여자

그들은 우리의 눈에서 눈물이 흘러 넘칠 때 우리의 말을 들어준 사람들이다. 그들은 우리가 스스로를 던져 넣으려 했던 바람을 멈췄다. 우리가 더 깊은 내면의 상처를 입을까봐 두려워하는 누군가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의 바람을 말이다.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누군가의 존재는 엄청난 표시나 격식을 갖춘 방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보다 우리는 동행, 용기를 주는 말, 필요할 때 가지는 짧은 대화를 말하는 것이다. 그러니 우리가 매력적이거나 기쁘지 않을 때, 우리가 짜증내고 불평할 때, 고통이 우리를 사려깊지 못하게 할 때 우리와 함께하는 사람들 말이다. 사람들은 좋은 시간에 우리 곁에 있을 자격이 있다.

우리가 어둠 속에서 길을 잃었을 때 우리 곁에 남아 있었던 사람들은 우리가 가장 밝은 순간 함께할 자격이 있다. 그들은 감사, 따뜻함, 애정, 기쁨을 받을 자격이 있다. 그들은 충분히 칭찬받을 자격이 있다. 그들은 호혜로 보답받을 자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