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3가지 방법

누구나 감정에 대해 개방적이고 차분한 태도를 취하고 마음 속에서 완전한 웰빙을 즐길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자신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줄만큼 용감함을 길러 고통을 멈추자. 오늘의 글에서 태도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3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태도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3가지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21 7월, 2021

누구나 감정에 대해 개방적이고 차분한 태도를 취하고 마음 속에서 완전한 웰빙을 즐길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자신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줄만큼 용감함을 길러 고통을 멈추자. 오늘의 글에서 태도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3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태도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3가지 방법

열린 태도로 사는 것은 우리의 습관과 신념을 바꾸는 것과 관련이 있다.

사람들은 단순히 각자의 개인적인 현실에서 관점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곤 한다.

오늘의 글에서 가장 멋진 버젼의 ‘자신’이 될 수 있게끔 도와줄 태도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나는 모든 불행을 생각하지 않고, 아직 남아있는 아름다움을 생각한다”

-안네 프랭크-

감사하라

많은 이들이 평범한 일상이 주는 평온함과 행복함의 중요성을 간과하곤 한다.

우리는 인생 속 감사해야 할 많은 순간을 잊어버리고 산다. 많은 이들에게 주어지지 않는, 큰 굴곡없는 삶과 그 속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존중하지 않고 살고 있지는 않는가?

삶이야 말로 인간에게 최고의 감정, 교훈 및 경험을 제공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태도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방법: 신체 인식하기

진정한 인간의 본질을 구축하도록 이끄는 가르침과 경험의 도움을 받아 가장 멋진 버전의 자신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우리를 사랑하는 사람들 살아 있다는 사실에 대해 항상 감사하는 태도를 가지려면 모든 경험과 내 주변 사람들을 무조건 긍정적으로 대해야 한다. 진정으로 감사하는 것이란 주변의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인지하는 것이다.

“행복한 사람은 모두 비슷한 삶의 태도를 가지고 있다”

-휴 다운스-

태도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방법: 신체 인식하기

몸은 내면의 지혜를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감정을 나눌 수 있도록 돕는 일종의 도구이다.

생각은 자세, 호흡, 움직임 말고도 한계에 대처하는 우리의 태도에 까지 영향을 미치며, 굉장히 중요한 인생의 교훈을 가르쳐 주는 역할을 한다.

우리의 신체는 우리 자신과 인생의 모든 것의 결합한다. 우리 몸을 인식하게 되면 긍정적 인 감정을 관리하는 방식을 수정하고 변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두뇌는 당신의 삶의 경험에 대한 당신의 태도를 단 몇 초 만에 바꿀 수있는 도구라는 것을 기억하자. 따라서 의식과 존중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려면 꾸준히 운동을 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잊지말자.

내면의 자아를 통제하기

태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면 생각을 통제해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생각들은 식별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여기에는 명상이 제일 효과적이다. 명상을 통해 생각을 통제할 때 온전함과 평온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요가

명상 외에도 요가, 태극권, 필라테스 또는 호흡 운동을 권장한다. 평온함을 느끼고 감정적으로 반응하지 않는 차분한 마음을 가지려면 휴식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휴식을 하지 않으면 스트레스와 피로에 더 취약해질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도록 하자. 시간을 내어 자신의 생각의 ‘이유 ‘와 ‘원인’에 대해 생각해 봐야 한다.

“내 세대의 가장 큰 발견은 인간이 태도를 바꾸는 것 만으로 자신의 삶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제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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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의 질을 향상하는 건강한 습관을 들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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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의 질을 향상하는 건강한 습관을 들이는 방법

건강한 습관을 향상하는 목표를 세워보려고 해본 적이 있는가? 여러 연구에 따르면 개인의 웰빙에 유전적 요소는 제한적 영향을 미치며 건강한 습관을 향상하는 것이 좀 더 중요하다고 한다. 지금보다 행복한 삶을 살고 싶다면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