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고 말하는 천 가지 방법

· 2017-09-09

사랑해. 단어는 너무나 간단하지만, 말하기는 너무나 어렵다. 사랑은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다. 포옹, 서로를 걱정하는 마음, 상대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만드는 것, 좋아하지 않는 영화를 보러 함께 가주는 것 등을 통해 말이다. 따라서 “사랑해”는 포옹, 조용한 순간, 상대의 말을 경청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질문, 상대가 혼란스러워할 때 내미는 도움의 손길이다.

감정은 행동과 말로 표현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감정을 언어를 통해 “말할” 수 있다고만 생각한다. 우리는 상대방의 태도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감정을 알아채기 때문에, 이는 사실이 아니다.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사랑해라고 말할 있는 수천가지 방법이 있다.

“사랑해”의 의미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고 연인과 몇 번의 장벽에 부딪혔을 때, 당신은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되돌아보게 된다. 우리는 수줍은 “사랑해”시작하고, 자신의 감정을 확신했을 때만 “사랑해”라고 말한다.

figure-of-couple-in-the-clouds

우리는 연약하고 섬세하며 심지어 진부한 감정에 노출된다. 따라서 우리의 감정을 내보임으로 인해 우리가 상대 또한 같은 감정을 표현하도록 강요하는 것처럼 보일 있다. 이렇게 침묵이 시작되고 계속되며, 이 상태로 며칠, 몇 주 또는 몇 달이 지나갈 수 있다.

모든 사람이 “사랑해”를 말할 각자의 리듬과 속도를 따를 때, 사실 이 세 단어는 그들 안에서 훨씬 더 큰 애착을 형성하고 있다. 이 단어는 약속, 확신, 아직 내딛고 싶지 않지만 대부분의 경우 내딛는 발걸음을 의미한다.

단어를 쓰지 않고 “사랑해”라고 말하는 방법

우리는 돌이 아니며, 심장과 감정이 없는 로봇도 아니다. 그러나 말로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 것은 완전히 다른 주제이다. 당신은 연인, 부모님, 친구나 조부모님에게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마법의 세 단어”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상대에게 애정과 사랑, 관심을 보일 있는 방법은 수천가지가 있다. 이는 상대를 향한 태도에 기인한다. 상대를 걱정하고 상대가 괜찮기를 바라는 마음말이다. 일상 속 우리의 행동은 상대에게 계속해서 “사랑해”라고 말하는 극단적인 행동보다 더 잘 우리의 감정을 나타낼 수 있다.

lovely-breakfast-in-bed

오늘 하루는 어땠어?” “운전 조심해.” “걸칠 잊지 마.” “네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라자냐를 만들었어.” “네가 영화를 골라.” “잤어?” “내가 애들을 데려갈게.” “침대에 있어, 아침 가져다 줄게.” “치마 네가 입으니까 정말 예쁘다.” “네가 좋아하는 쿠키를 사왔어.” “태워다 줄까?” “잘했어!” “저녁 정말 맛있다.” 이 목록은 계속해서 이어진다.

다른 사람에게 우리의 관심을 보이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이는가? 행동하는 것은 두려움과 편견 사이에서 계속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만큼 가치있다. 당연히 당신도 “사진은 수천가지 단어의 가치가 있다”는 유명한 경구를 들어보았을 것이다. 이 경우 “좋은 태도는 우리가 가지 단순한 단어와 단어가 표현하는 행동을 취했을 더욱 좋고 발전한다.”

“좋아해”와 “사랑해”의 차이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라고 말하기 전에 “좋아해”라고 말한다. 다른 사람들은 “좋아해”는 소유를 나타내고 “사랑해”는 스스로를 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사실 우리는 우리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표현하는 것이다.

couple-laying-on-heart-cutouts

이 두 가지 기적적이고, 독특하고, 엄청난 말을 하는 데 있어 부끄러워하거나 의식하지 말라. 당신은 행복해질 것이고, 상대도 행복하게 할 것이다. 또한 “말은 바람이 불면 날아간다”사실을 기억하라. 관계의 기초를 세울 때, 말은 행동으로 뒷받침되어야 한다.

보고싶어.” “지내.” “좋은 보내.” “생각하고 있었어.” “오븐에 음식 준비 됐어.” “집에 가면 연락해.” “우산 챙겨가.” “커피 마실래?” 오늘 당신은 어떻게 사랑한다고 말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