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남자의 유형 3가지

19 12월, 2017

남자도 여자도 완벽하지 않다. 우리는 사실 완벽과는 매우 거리가 멀다. 우리는 모두 단점으로 가득 차 있고, 이겨내기 정말 어려운 시간들을 겪으며, 심지어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과도 힘든 시기를 맞는다. 그러나 감정적인 관계에서 매우 해로운 특정 성격이 있다.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남자들은 어떤 남자일까?

그들은 가지의 주요 문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우리는 절대 어떤 사람을 완벽하게 없고, 사람들은 변한다. 어떤 사람은 처음에 매우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나중에 그 백마탄 왕자님이 도대체 어디로 말을 타고 갔는지 궁금해질 수도 있다. 또는 반대로, 누군가는 매우 심심하고 지루해 보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숨겨진 매력을 찾을지도 모른다.

“상대방이 특별하다는 사실을 알아챘을 때 당신은 사랑에 빠진 것이다.”

-호르헤 루이스 보르헤스-

확실한 것은 어떤 사람들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애정을 연관짓는 매우 부적절한 방식을 취한다는 것이다. 어쩌면 그 사람들은 사랑할 줄 모르거나, 사랑받는 것을 견디지 못하거나, 자신의 죄책감, 후회, 또는 두려움에 갇혀 있을지도 모른다. 이런 경우, 당신이 기적을 행하지 않는 한, 그 관계는 실패할 것이다. 따라서 이제부터 우리는 당신이 멀리해야 하는 남자의 유형 3가지를 설명할 것이다.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남자의 유형 3가지

1. 극단적인 남자

이런 유형의 남자는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다정함을 보이다가도 가장 폭력적인 공격성을 보인다. 뚜렷한 변화의 이유도 없이 말이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제대로 설명할 수도 없다. 하루는 죽을만큼 사랑하며 달콤한 말과 키스로 당신을 흠뻑 적시다가도, 다음 날 신랄하고 잔인한 방식으로 당신을 밀어내기도 한다.

그들은 충동적이다. 어떻게 그렇게 됐는지 설명할 수조차도 없이, 당신은 그들에 대해 깊은 모호함을 느낀다. 당신은 그들이 사랑스러운 면을 보일 때 녹아내린다. 당신은 그보다 더 다정하고 헌신적인 남자를 상상할 수 없다. 당신은 그를 사랑한다고 느끼고 그 남자가 바로 당신이 꿈꾸던 이상형이라고 느낀다. 그리고 그 남자 안에 잠들어 있던 괴물이 깨어나면, 당신은 정반대의 감정을 경험한다. 예측할 수 없는 그의 행동으로 인한 그의 불안정함과 두려움 때문에 그를 거부하고 심지어 증오하기도 한다.

남자와 거울: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남자

이런 유형남자는 감정적으로 매우 지친다. 그들은 스스로의 안에 이겨내지 못한 매우 깊은 갈등을 품고 있다. 그들은 자기 중심적이며, 따라서 자신이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지 않는다. 사실 그들은 당신이나 그 누구와도 감정적인 관계를 맺을 준비가 되지 않은 것이다.

2. 습관적으로 거짓말하는 남자

거짓말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다. 가장 명백한 것은 일어나지 않은 사실이나 상황에 관한 것이지만, 거짓말 안에 살고, 약속을 하고 지키지 않으며, 당신이 동의하지 않는 상황에 사는 또한 거짓 안으로 빠져드는 방법이다.

거짓말쟁이는 보통 당신을 대하는 태도가 아닌 다른 사람을 대하는 태도를 통해 스스로를 나타낸다. 남자가 다른 사람에게 거짓말을 한다면, 당신은 그가 당신에게도 거짓말을 것을 예상할 있다. 이런 거짓말을 하는 사람은 거짓에 대한 전문가이기 때문에, 보통 알아채기 쉽지 않다. 따라서 다른 사람에 대한 그들의 태도에 깊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이다.

얼굴없는 남자

계속해서 거짓말을 하는 사람은 관계에서 신뢰싹틔우지 못할 것이다. 곧 당신은 그를 잡기 위해 매우 지치는 탐정 역할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또는 그가 바람을 피우는지 감시하기 위해 그의 물건의 냄새를 맡거나 말이다. 상습적인 거짓말쟁이와 가치있는 관계를 쌓는 것은 불가능하다.

3. 당신을 억누르는 남자

이 유형의 남자는 마치 당신이 항상 살얼음판을 걷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남자다. 이런 남자는 당신의 행동이나 말, 심지어 옷을 입는 스타일에도 매우 비판적이다. 이 특징은 크게 성공했거나, 돈이 많거나, 단순히 자신이 원하는 대로 정확하게 움직이는 동반자를 원하는 사람을 나타낸다.

그러나 진실은, 이런 남자는 항상 당신이 평가받는다고 느끼게 하고 주눅들게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무언가를 말하기 전에 20번 이상 생각해야 한다. 그가 당신과 함께 있으면 당신은 자신의 행동을 계산하고, 언제나 긴장된 태도를 유지하며, 기분에 따라 행동하지 못한다. 갑자기 당신은 그와 함께 있을 때 매우 조용해지거나, 말할 때 그의 얼굴에 나타나는 표정에 항상 주의를 기울인다.

파란 피부의 남자

가장 극단적인 경우, 이런 지배적이고 자기 도취적인 남자는 매우 폭력적이 된다. 이런 남자는 세상 모든 사람들, 특히 자신의 연인이 자신이 생각하는 방식대로 행동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가 기대는 것은 협박이며, 이는 미묘한 심리 게임일 수도 있고 직접적인 신체적 압박일 수도 있다. 이런 남자와 함께라면 절대 행복해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