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을 통한 성장 여정

2019-06-18
감정적으로 성숙할 수 있는 운동은 중요하다. 이 기사를 통해 그중 하나를 발견할 것이다.

감정적으로 성숙해지려면, 많은 것들을 이해하고, 발전시키고, 성장해야 한다. 다른 말로, 정서적 발달은 감정과 어려움을 이겨내며 배운 교훈들 사이의 관계를 통해 만들어진 기억을 통한 성장 여정이 필요하다

이러한 정서적 성숙도를 자극하는 다른 방법은 우리의 추억들이다. 오늘, 우리는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엔리케 로하스는 그의 미숙한 성격에서 정서적 불안정, 자기인식 부족, 그리고 책임 결여가 감정적 미성숙을 초래한다고 말했다.

우리의 감정을 제어하는 방법이 궁금해질 것이다. 오늘, 우리는 성장 여정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기억을 통한 성장 여정

성장 여정은 명상으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눈을 감고 호흡에 집중한다.

위에서 걷고 있는 자기 자신을 시각화해본다. 꽃으로 가득 있어도 좋고, 나뭇잎이나, 모래사장도 괜찮다. 중요한 것은 주위의 모든 것을 느껴보는 것이다. 위에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태양을 느껴보자.

길의 끝에는 문이 있는 작은 오두막이 보인다. 문을 열어 계단을 찾아본다. 계단을 걸어 내려가보자. 그리고, 층을 발견한다.

기억을 떠올리며 걷는 명상 속 길

나쁜 기억

1층의 옆에는 나이 많은 사람이 있다. 사람은 미소 지으며 우리가 뒤에서 찾을 있는 나쁜 기억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고 알려준다.

이러한 나쁜 기억들은 우리와 오랜 시간을 함께해 기억들이다. 기억들을 지니며, 분석하거나 받아들인 적은 없다. 원하는 나쁜 기 하나를 선택한다. 다음, 문으로 다시 걸어간다.

좋은 기억의

계단을 내려가 2층으로 간다. 좋은 추억의 방문을 찾아 연다.

문으로 들어가서 가장 좋아거나 의미 있는 기억 떠올려본다. 그런 다음 방을 떠나 계단을 다시 내려간다.

기억을 통해 나만의 피난처를 찾는 것: 성장 여정의 마지막 장소

마지막 층의 방을 찾는다. 안으로 들어서서, 환상적인 공간을 찾는다. 사람마다 공간은 다른 모습이다. 공간은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평화로운 장소다.

방의 가운데에 앉아서 가방에 모아  기억들을 꺼내어본다. 그리고 우리가 가져온 나쁜 추억과 좋은 추억 모두 나의 기억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공간을 둘러보고, 다시 왔던 곳으로 돌아간다. 가는 길에 다시 기억들을 발견했던 곳으로 돌아가 기억 두고 온다. 다시 시작했던 부분으로 그대로 돌아간다. 도착해서 눈을 떠본다.

기억을 떠올리는 방의 문

기억을 통한 성장 여정으로 과거를 받아들인다

성장 여정은 우리에게 일어난 일들을 받아들이고 우리의 감정을 좋은 방법으로 대할 있도록 도와준다.

이미 명상을 하는 사람일 경우, 성장 여정을 쉽게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을 경우엔, 완전히 휴식 상태에 들어가거나 기억 놓아주는 것이 어려울 있다.

도움이 필요하면 요청해야 한다. 심리학자들이 운동에 도움을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성장하는 것과 아직까지 상처가 되는 것들을 직면하는 것에 도움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