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의 형태: 돌봄, 사랑, 회복

12 11월, 2020
우리의 관계를 돌보기 위해서는 애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행동으로 옮기지 않는 감정은 아무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 대신, 우리는 사랑이 실수를 돌보고 회복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용기 있는 행동과 헌신적인 마음이 필요하다.

놓아주고,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알고, 특정한 사람들과 상황으로부터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큰 용기가 필요하다. 그러나 용기의 형태도 다르고, 사랑하는 이들을 돌보고 사랑하며, 또 그들을회복하고 곁에 두기 위해서도 용기가 필요하다.

이것은 분명히 쉬운 일이 아니다. 종종, 마음의 문제에서는 즉흥적인 행동은 이상적이지 않다. 대신에, 사려 깊은 행동은 최선을 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옛말에 사람들은 발보다 혀에 더 많이 걸려 넘어진다는 말이 있다. 결국, 이것이 바로 자존심이나 변명의 여지가 없는 부주의로 인해 불행한 말들을 통해서 때때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는 방법이다.

관계를 돌보는 기술은 행복과 관련된 것일 수 있다. 그러나 이 점에서는 누구도 완벽하지 않다.

종종 부부, 친구, 가족 간의 관계에서 평생 후회할 수 있는 실수를 저지른다.

사랑하는 것은 누군가를 돌보는 것이고 돌보는 것은 당신의 태도, 의도, 감정, 행동과 함께 존재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감정적 지성과 공감이 필요하다.

용기의 형태: 느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어떻게 느끼는지를 보여줘야 한다

용기의 형태: 느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어떻게 느끼는지를 보여줘야 한다

이솝은 우화로 모든 사람이 안전한 거리에서 용감하다고 말했다. 이것은 어떻게 보면 사실이다. 그러나 멀리서 우리는 관계의 핵심을 놓친다.

보호를 위해 담을 쌓는 우정은 믿음의 도약을 막고 진정한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을 방해한다.

사랑은 두려움과 불안감을 극복하여 용기 있게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충분히 줄 수 있다.

사실 한 가지는 영웅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애정에 관한 한, 구해줄 사람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마음과 용기를 합쳐 보살핌, 사랑, 존중을 보여주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애정이 사랑받고 소중하게 여기는 일상적 피난처가 되리라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곁에 있기를 바란다.

용기의 여러 형태 중 한 형태가 더 가치가 있다

용기는 여러 가지 형태로 온다. 어떤 사람들은 마침내 두려움을 정복하고 자신의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안전지대를 벗어나게 된다.

그들은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을 수 있다. 자신의 삶과 정체성을 되찾기 위해 자신의 웰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상황을 제쳐두는 사람들도 있다.

당연히 다양한 직업에서 용감한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어야 하는 직업들이 있다.

용기의 종류가 많지만, 그들 사이에는 비슷한 점이 있다. 진정한 용기는 명성이나 인정, 혹은 다른 외부적인 힘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이기심보다는 사랑과 감사에서 비롯된다.

따라서 타인을 돕는 일에서는 장벽을 고려하지 않는 사람은 용기를 찾을 수 있다.

용감한 사람들은 자신의 가치관에 따라 행동하며 자신의 웰빙을 향상하기 위해 현실을 바꾸려고 한다.

분명히 하자면 자기애는 사랑, 배려, 회복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자신과의 관계를 돌보고 자신의 존재와 그 내적 유대감을 챙기는 것만이 항상 가까운 사람들에게 최선의 것을 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우리에게 중요한 관계에 존재하는 기술

중요한 관계에 존재하는 기술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에 관한 한 강력한 도구가 있다. 관계와 관련하여 항상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현재가 중요하다는 것이다.

자신이 그들과 함께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만큼 흔적을 남기는 것은 거의 없다. 그 시간은 함께 있을 때 멈추고 그 순간 일어나는 일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공유된 현재에서 일어나는 일은 가치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감각으로 자신을 느끼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른 사람 앞에 앉아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인간관계에서 가장 결정적이다. 현재, 배려, 소통을 통해 그 순간의 의미를 부여해야 한다.

사랑하는 것을 감사하는 법을 알아야 한다

가진 것에 감사할 때 세상은 더 평온해진다. 당신의 모든 공허함은 행복, 감사, 그리고 애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는 다른 것을 바라지 않는다.

당신의 삶이 완벽하다는 것과 행복은 평범해 보이지만,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초월적인 행동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 순간 함께 다가온다.

사랑, 배려, 회복… 이것들은 관계의 진정한 단계들이며 강한 감정적 유대를 가진 사람들이 실천하는 용기의 형태들이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순간순간을 돌보고, 말하는 모든 말, 모든 결정, 그리고 과감한 실수를 고치는 것이 당신을 행복으로 이끌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