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노를 관리하는 방법을 아는 건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자신을 해치거나 부당하게 대하더라도…
피드백은 우리의 업무 수행 방식에 관한 다른 사람들의 정보 그 이상을 의미한다. 그 목적은 더 개선될 수 있는긍정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 의욕을 북돋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데이터를 제시해야 한다. 이 피드백의 기술은 교육, 직업, 관계 등 모든 분야에서 필수적이다.
“우리 모두는 피드백을 줄 사람이 필요하다. 그것은 우리가 더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이다.”
–빌 게이츠–
피드백은 정보이며 또한 동기부여다. 또한 에너지이며 의사소통이다. 더욱이 피드백은 더 많이 개선되고 배우고자 하는 열망이다. 자신이 가진 기술을 향상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전략을 제공하려는 진정한 욕망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세상에 진정으로 소중한 무언가가 있음을 부인할 수 없다. 이 장엄한 무언가는 인간 발전의 본질이며 우리가 함께 일하는 사람들로부터 얻는 동기부여이다.
동기 심리학 분야의 전문가들은 나쁜 피드백을 받는 것보다 더 무서운 일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형편없는 발언 또는 불완전하고 도움이 되지 않는 의견의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다. 교사들은 잘 준비되지 않았을 때 교실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되는지를 잘 안다. 비효율적인 리더 아래에서 일하는 직원들도 이를 잘 알고 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관계에서 이를 깨닫게 된다.
다른 사람에 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누군가를 지명하자. 이 사람들은 그 정보를 받는 사람이 긍정적이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의견을 전달해야 한다.
이 개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아래에서 좀 더 많은 데이터를 살펴보도록 하자.
좋은 피드백은 진보, 발전 및 개선이라는 필수적인 내용을 반드시 달성해야 한다. 학생, 자녀, 그리고 다른 관계를 통해 이를 달성하려면 적절한 전략이 필요하다. 그 전략이 무엇인지 살펴보자.
결론적으로, 누군가가 우리에게 좋거나 나쁜 피드백을 주었던 상황을 떠올려 볼 수 있 을거라고 확신한다. 이 기술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사용되긴 하지만 실제로는 무한한 사회적 시나리오를 양성해 낸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새로운 관점을 배우거나 열 수 있도록 하는 데 있어 권한을 부여받았다고 느껴야 한다. 피드백을 주는 것은 우리가 모두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