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매우 흥미로운 성적 취향

16 1월, 2019

옛말에는 이런 말이 있다. “맛과 색으로 말하자면, 아직 말할 것이 많다.” 그리고 도착증이나 색다른 성행위대해 말할 이는 매우 사실이다. 인간은 다양한 성적 선호도를 가질 수 있고, 매우 다양한 대상으로 인해 흥분할 수 있다. 7가지 매우 흥미로운 성적 취향, 한번 알아볼까?

성 도착증은 정상으로 여겨지는 성적 관심과는 다른 강렬하고 지속적인 성적 관심으로 이해 나타난다. 이는 그것이 좋고 나쁨을 따지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다름을 말하는 것이다. 이는 또한 장애로 여겨지지도 않는다. 도착증이 장애로 여겨지려면, 개인을 내면적으로 불편하게 하거나 악화되게 하고, 또는 다른 사람을 위험에 빠트려야 한다.

“그 누구도 다른 사람과 같지 않다. 더 낫거나 더 못하지 않다. 그들은 완전히 다른 사람이다. 그리고 두 사람이 동의한다면, 이는 오해로부터 비롯된 것이다.”

-장 폴 사르트르-

비교적 흔한 성 도착증은, 예를 들자면 노출증이나 관음증일 것이다. 페티시즘이나 마조히즘 등의 다른 성 도착증은 매우 큰 경제적 지출과 연관되어 있다. 그러나, 오늘 우리는 한층 이상한 성적 취향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이프 (Yiff)

곰인형 페티쉬, 인형 페티쉬, 모피 성관계 또는 이프(yiff)푹신한 인형이나 털인형옷을 입은 사람을 보고 흥분하는 사람을 지칭한다. 이런 사람은 동물에게 관심을 가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는 동물 도착증이 아니다. 그보다는 동물처럼 분장한 사람이나 인간의 특성을 가진 동물에게 관심을 가진다.

고양이 분장을 한 여자

모피 팬덤은 보통 성적이지 않다. 사실, 인형과 성행위를 하거나 성행위를 위해 인형처럼 분장하는 것은 이런 증폭된 현상 중 소수 뿐이다. 멀수팅(murruiting) 또는 이프(yiff)모피 팬덤의 성적인 변화로, 소수적인 행위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를 혐오한다. 이는 보통 모피 세계 안에서만 쫒아진다.

많은 모피 컨벤션은 미국, 유럽과 스페인에서 행해진다.

그러나 이프나 멀수팅 집단이나 컨벤션을 찾는 것은 훨씬 복잡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벤트나 모임을 주최하는 웹페이지, 포럼, 전문 집단은 무수히 많다. 그들은 또한 이런 주제의 동영상이나 사진을 배포하기도 한다.

방귀

올락토필리아(Olfactophilia) 또는 오스몰라그니아(Osmolagnia)에서, 사람은 냄새로 인해 흥분하게 된다. 이 이상 성욕에서 우리는 인체에서 내보내는 냄새로 인해 흥분하는 것을 지칭하는 에프록토필리아, 또는 방귀 페티시즘을 찾을 수 있다. 좀 더 자세히 말해, 장내 가스로 인한 흥분을 말이다.

후각과 청각은 이 이상 성욕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분류되며, 촉감과 시각 또한 마찬가지다. 어떤 사람들은 근원에 직접적인 접촉을 하는 것을 선호하고, 다른 사람들은 냄새가 옷에 배이거나 섬유를 통과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 성 도착증이 가장 이상한 성욕 중 하나로 생각되어질 수 있지만, 사실 방귀 동영상은 성인물 전용 웹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현재 도착증에 대해 진행된 과학적인 연구는 없지만, 특정 경우는 설명되어져 왔다. 마크 D. 그리피스가 설명한 브래드의 경우가 그 중 하나이다.

“내 가장 흔한 판타지 중 하나는 과제를 완수한 상으로 그걸 받는 것이었다 (…) 굳이 마조히즘이라기보다, 복종에 대한 그 생각이 있었다. 주목을 받는 그 한가운데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저 거기에 있는다는 그 생각 말이다. 그녀가 나에 대해 너무 많이 불평하지 않고 그저 내가 거기에 있도록 허락하는 것.”

-브래드-

스펙트로필리아 (귀신 페티시즘) 또는 엑소필리 (외계인)

성적 도착증이라기보다, 이는 몇몇 사람들이 경험한 괴현상으로 여겨진다. 특정 사람들은 어떻게 귀신과 성적 관계가졌는지 (스펙트로필리아), 또는 외계인과 성적 관계를 가졌는지 (엑소필리아) 설명한다.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한 환상을 가지거나 인터넷 포럼에 그렇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한다.

귀신

도리스 경우로 알려진 카를라 모란의 경우, 이런 현상에 대한 토론에서 아주 잘 알려져 있다. 여성은 귀신으로 생각한 존재에게 그녀가 어떻게 강간당했는지 설명한다. 가수인 키샤나 이후 여배우인 애나 니콜 등 다른 여성들도 비슷한 경험을 겪었다고 증언했다.

이 현상에 대해 성급한 판단을 내리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처사일 것이다. 만일 당신이 이런 비슷한 현상을 겪었다면, 믿을 있는 전문가, 심리학자나 정신 분석가를 찾아가 보는 것을 권장한다. 이는 당신이 그 경험을 좀 더 자세히 설명하고 상호적으로 이해받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피더리즘 (먹이는 것에 대한 성 도착증)

몇몇 경우, 음식과 그에 관련된 모든 것은 성적 욕구의 대상이 된다. 이에 대한 예시는 피더리즘, 또는 먹거나 체중을 늘리는 것에서 기쁨과 성적 흥분을 찾는 행위를 있다.

이런 하위 문화 내에서, 당신은 가지 다른 역할을 찾을 있다. “먹이는 자”와 “먹는 자”바로 그것이다. “먹이는 자”는 상대를 먹임으로써 성적인 흥분을 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또한 상대가 체중을 늘리도록 유도한다. 한편, “먹는 자”는 음식을 먹거나 체중을 늘린다는 생각을 통해 성적으로 흥분하는 사람들이다.

현재는 이 성 도착증에 대해 잘 알려진 바가 없다. 이 도착증이 그 자체적인 도착증이거나 특정 신체적 특징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끌림을 나타내는 모르포필리아의 한 종류인지도 알 수 없다. 사실 현재 이 도착증은 많은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관련해 존재하는 시청각 자료는 매우 다양하며 방대하다. 이는 심지어 허구 영화인 “피드”의 영감이 되기조차 했다.

촉수 강간

“촉수 강간” 또는 “쇼코슈 고칸”은 특정 집단에게 매우 유명한 장르이다. 그 이름이 설명하듯, 이 성 도착증은 촉수가 주인공이다. 촉수는 동물이나, 공상 속의 괴물이나, 촉수로 분장한 사람이 수도 있다.

촉수에 감긴 여자

이 장르가 촉수 강간으로 알려져 있기는 하지만, 환상 속에서 강간은 필수적인 요소가 아니다. 성관계는 합의 하에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통 촉수에 노출되는 존재인 여성은 움직임이 봉쇄되고 지배를 받는 입장이기 때문에, 지배적인 요소는 여전히 만연해 있다.

촉수 강간은 꽤 흔한 장르인 헨타이의 하위 장르이다. 포르노적인 요소를 포함한 망가나 애니메이션을 지칭하는 단어인 헨타이가 일본에서 나오기는 했지만, 이 내용의 소비자는 전세계적으로 많으며 다른 나라에도 널리 퍼져 있다. 이 하위 장르 전용으로 관련 동영상과 사진을 올리는 웹사이트도 많다.

크러쉬 페티쉬

크러쉬 페티쉬는 가장 흥미로운 성 도착증 중 하나이다. 이는 예를 들어 과일이나 벌레, 살아있는 무언가를 짓밟는 것으로 성적인 흥분을 일으킨다. 이는 발 페티쉬, 지배와 사디즘의 혼합이다. 주로 짓밟히는 대상은 과일이나 작은 동물들이다.

크러쉬 페티쉬 전용 웹사이트가 있다. 여기에서는 여성이 다양한 대상이나 동물을 짓밟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개한다. 이런 동영상은 대부분 여성의 발과 짓밟히는 과정 잔해를 보여준다.

계단을 오르는 연인

여기에는 보통 약한 크러쉬 페티쉬와 강한 페티쉬, 종류가 있다. 약한 종류는 과일, 벌레, 작은 연체 동물을 짓밟는 것을 포함한다. 강한 페티쉬의 잔인한 희생자는 토끼, 작은 고양이나 새가 될 수 있다. 이런 경우, 살아있는 동물이 이 행위에 사용될 때마다 이는 동물 학대로 여겨진다. 따라서 이는 소송 가능한 행위이다.

손잡이 쇼조 (소녀 만화)

손잡이 쇼조는 어린 소녀들이 손잡이를 핥는 사진을 지칭한다. 이런 사진은, 순수함과는 거리가 멀게 명백히 성적인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이 중 많은 사진에서 소녀들은 오럴 섹스를 연상시키는 자세와 표현을 하고 있다.

손잡이 쇼조의 이야기는 트위터에서 시작되었으며, 이 소셜 미디어의 대화에서 태어난 산물이다. 이 행위는 빠르게 퍼져나갔으며, 다양한 블로그에서 손잡이를 핥는 소녀를 게재하기 시작했다. 이 현상에 대한 TV 쇼까지 만들어졌을 정도다.

때때로 환상은 핥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손잡이를 포함한 게임을 포함하기도 한다. 이에 관련된 매우 비슷한 다른 현상도 있다. 예를 들어 손잡잉 대신 차의 기어 레버를 사용하는 것처럼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