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아이들의 행동을 바탕으로 그 아이가 착하다 또는 나쁘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 사람의 행동이 진정으로 그 사람 자체를 대표하는…
저자 정보
마드리드 Complutense 대학 에서 임상 및 건강 심리학과를 졸업했습니다 . 교육 심리학과 트라우마 중재 전문가이면서 단기 심리치료, 인지 연구, 감정 및 건강, 심리학 및 스포츠와 정신분석적 심리치료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또한 교육 박사이자 ADHD, 학습 장애 및 행동 문제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다윈 심리학자 를 지도하고 있으며 마드리드 Complutense 대학 교육학부 교수입니다. 또한, Cardenal Cisneros 대학 센터와 Rey Juan Carlos 대학에서 심리학 학위 과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를 포함한 다양한 책의 저자입니다. 병리와 정상 사이 (2016), 감성 교육과 애착. 집과 교실에서 감정을 관리하기 위한 실용적인 지침 (2018), 애착 이론에서 감정 발달을 위한 이야기 (2019), 아이의 두뇌를 자극하는 방법( 2020) 및 유대 교육 (2020)도 그의 저서 목록에 포함됩니다.
스페인 정신 신체 의학 및 심리 치료 학회(SEMPP) 회원이며 El País 및 Diario ABC 신문의 정기 기고자이기도 합니다. 국내외 컨퍼런스 연사로 활동했으며 12개의 연구 논문을 관리했습니다. 스페인의 수많은 학교와 교육 센터에서 교사와 학부모를 위한 트레이너로도 일합니다.